2018년 7월 4일 수요일

감자의 효능






1. 감자 장수의 비결은.

훈자의 불가리아와 에콰도르의 주민들의 식생활에 대한 한 연구는 유카는 공통의 음식 종을 발견했습니다.

미국의 한 의학 연구소가 장수 비결이 감자, 그리고 감자들의 소비량을 연구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감자들을 먹은 더 많은 사람들을 발견했다.
그것은 감자에 즙을 첨가하지만, 만약 그들이 먹기 불편한 불편하다, 그들은거나 익힌 삶아 줄 수 있는 효과적이다. 때문에 비타민 C가 감자에, 다른 야채 같은,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다. 장수의 비결은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potato 치료를 연습하면, 암 같은 불치병을 막기 위해서다."감자는 말했다.거나 파괴하려는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만약 사람들은 자연 치유를 활성화하여 체력 한번씩 재생되고 알칼리성 건강 식품 때, 그들은 단지에 의존할 것이다 암 세포를 공격하여 아니라 마약이다.고구마
독일과 프랑스 등 유럽 국가에는 감자가 땅의 사과, 접지의 양분 질량으로 불려 왔다.

2. 감자는 가장 좋은 방법과 빈혈 예방하다.
빈혈에는 많은 다른 종류가 있는데, 철분이 몸 안에 있는 부족에서 비롯된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철분 결핍 빈혈이 있다.

이것은 밀접하게 식사와 관련해. 심지어 만약 당신이 많은 철분을 먹기 때문에 대부분지 못하는 한 쉽게에 흡수된다 형태를 바꾸어 쓸모 없는이 불순물을 하면, 비타민 C와와 산성 일할 필요가 있다.장.
때문에 그것이 철과 장을 흡수하도록 돕결합하여 비타민 C는 감자에 높은 것은 매우 빈혈 예방에 효과적이다.



3. 감자 섬유질과 칼륨 성인병을 예방한다.

왜 감자 성인병 예방에 좋은가요? 칼륨과 식이 섬유의 감자에서는 액션이죠. 우리의 식사 섬유질은 배설물과 함께 나트륨, 소화 시스템의 기지를 분비하는고 차단하는 사용된다.
감자는 광섬유 또는 당분의 흡수를 방해해서,으며 따라서 장내 세균에 이로운 박테리아를 증가시킴으로써 변비를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당을 감소시킨다.성인병 예방하도록 돕고 있다.

감자, 그리고 동맥 경화를 막고 혈액에 상승을 예방하는 지방과 설탕의 흡수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에 많은 섬유질을 흰 빵과 면 제품에 비해 함유하고 있다.설탕 수준. 만약 피부를 제거하지 않고 요리에 사용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감자와 아이 하나가 음식이나 나이 든 식사에 추가된 매우 유익할 수 있는 0.7퍼센트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의 흡수 그리고 콜레스테롤과 발암 물질의 방출은 의료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섬유는 감자들이 높다.

한국인들, 그리고 나트륨 칼륨의 비율은에 대해 1:1고혈압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 더 우수한 나트륨(나지완)보다 서양인들(과도한 소금 섭취 량 때문에)을 먹는다.

감자는. 당신이 그들을 계속 먹고 그렇게, 양자의 전반적인 비율과 당신의 건강에 유익한 유지될 것이다 나트륨으로 12배 많은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
일부 학자들 때문에 식이 섬유가 높다 감자,, 절반 이하에 소비되었거나 미국인들은 증가 동맥 경화나 대장 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식이 섬유 먹는 것은 좋은 방법 많은 양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



4. →는 아름다운 몸을 유지하다 Alkali-calority low-calorie 건강한 음식→ 다이어트.
사과 감자의 알칼리성 구성원은 670번은(3.4)와 포도들보다 농업 제품의 가장 좋은 알칼리성 건강 음식을 만드는 높다.

미래 학자들은 미래의 감자가 식량과 인간의 식단에서 이들은 유일하게 알칼리성 음식이라고 부른다.
고 밥을 먹을 100그램에 달하는 절반 정도를 72칼 챙겨 먹는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 비만을 치료할 수 있다면 감자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대신 아침, 감자 두개와 우유 한잔는 좋은 건강과 다이어트 유지를 위해 내가 음식보다는 라면을 먹는 이런 식으로 추천하고 싶은 적합하다.심야 간식이 된다.
신선한 우유와 감자 너 혼자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이 건강하고 훌륭한 뇌를 가지고 있기에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독일인들, 감자를 많이 섭취한다.
보디 빌딩 선수들 중요한 음식 좋은 영양과 근육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감자를 많이 섭취한다.



5. 감자 다이어트 당뇨병 방지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의 탄수화물 밥이나 고구마보다 낮은 감자는 당뇨병의 원천으로서 이상적인, 그들의 소화, 그래서 혈당이 없게 증가한 쌀과 같다, 그리고 느리다.인슐린 생산이 감소할 때 비타민 C는 부족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치료의 늘고 있는 즐겁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권장한다 식사 요법을 포함한다.



6. 감자 보고서 비타민 C
감자의 비타민은 노인층에서 치매 예방에 도움을 준다.

감자, 만약 당신이 50mg의 어른들의 매일 필요 요건을 충족시키고 싶다면 다른 야채 없이는 두개 감자가 필요해 비타민 C100그램 당의 23mg이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오르간이라 불리는 부신, 자료core-related 호르몬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비타민 C를 위하여 필수적이다 사람들이 왜 자신의 일상 생활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얻는 이유가 있다.생산. 감자는 사과고, 그래서 스트레스를 다루는데 있어서 감자가 될 수 있는 큰 도움을 먹고 두배 많은 비타민 C함유하고 있다.



스트레스에 가장 반응하는 그 장기 위 궤양, 위 경련, 십이지장 궤양, 그리고 다른 소화 불량.
그 비타민 C는 감자의 피부에 노화를 방지할으며 따라서 어두운 spots,의 발생을 제어하는 멜라닌 색소의 형성과 침적을 예방해 교원 조직을 강화해 준다.피부에 lenfections와 주근깨를 넣어서 맑고 깨끗하게 유지한다.

이후 감자 전분은 cepolyclass에 비타민 C를 보호한다 만약 잘 준비되어 있지만 그것은 랩에 싸서 전자 레인지에 사용하거나 steamed, 요리되고 조리된 래핑 됩니다 파괴될 수 없다.비타민 C96%에 떠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