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6일 화요일

일드 마더 ~ 소장하고 싶은 진한 감동 10년 2분기 일드 추천













일드 마더 처음에, 나는 그것을 무시하려고 노력했어.
어떤 이유에선 지 그 아이는 눈에 띈다.
버려진 아이를 찾은 후에
저는 제 아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했고,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그녀의 새 여동생의 이름을 '쓰쿠미'로 지어요. '

문제는 제 생모가 살아 있었다는 거에요 10년 2분기 드라마,
그녀는 나오는 아이가 실종된 것처럼 가장하고 달아나기로 결심한다.

 일드 마더 나는 내가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그러나 나는 그들이 걱정된다.
아이를 숨길 방법을 찾았어요
쓰쿠미의 생모가 그 직전에 나오의 존재를 경찰에 신고했을 때
경찰이 나오와 쓰쿠미에게 오고 있어요.





 일드 마더 레이나는 위탁 가정으로 옮겨져
나오와 그의 구금 이후에 첫번째로 통화한 것은
그것은 실로 유명한 장면이다 10년 2분기 드라마,
쓰쿠미가 연기하는 일본판 일본판 일본 드라마 배우 아라마의 한 장면일 가능성이 크다.

 일드 마더  내내, 등장 인물의 숨겨진 이야기가 보여진다.
사람마다 한두가지 동기가 있다
우여곡절 끝에 10년 2분기 드라마,
이 드라마는 눈물로 가득 차 있고, 말이 되는 굵은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성인 배우들은 연기를 잘한다.
그 아이의 정서적인 섬세함이 너무 좋았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쓰쿠미가 친어머니가 침략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깜짝 놀라 얼음으로 변하고 말았어요.
차분하게 10년 2분기 드라마,
그는 너무 잘 해석한 것 같아"추쿠미"라는 글자를 표현했어요.



그 외에 전 팬이 아니에요
내게 이것 저것 친숙한 익숙한 사람이 있었다.
'블링커 할머니'라고 불리는 나오의 생모다. 
내가 그녀를 보는 내내 그녀는 말했다."음, 누군가."
제가 그것을 찾아보니 심야 식당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Tskuumi의 생물학적 어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 Machikono는,
나미야 식료품점에 출연할 건가요? 10년 2분기 드라마,
다음 작품을 보게 되기를 훨씬 더 고대하고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